대한민국 프랑스 2020 도쿄올림픽 축구 평가전 중계

2021년 07월 16일 by 지식사이트

    목차 (Content)

어제까지 장마였던 것 같네요. 회사 출근하니깐 하늘도 엄청맑고 습한 기운도 사라졌는지 후덥지근하진 않네요.

타이밍 좋게 오늘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평가전이네요. 올림픽 전 마지막 평가전일텐데 아르헨티나 평가전처럼

재밌는 경기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올림픽은 U-23이 출전해서 그런지 선수들이 에너지가 확실히 좋네요.

한국 프랑스 평가전 중계 바로가기

이강인하고 황의조 개인적으로 최애인데 선발출전 명단에 들어갈 것 같네요.

프랑스는 피파랭킹 2위인데 대한민국은 39위이고... 치킨 주문해놓고 경기봐야겠네요ㅎㅎ

한국 프랑스 올림픽 축구 대표팀 평가전 중계 금일 오후 8시(불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