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캡틴마블2 MCU 합류, 소속사는 노코멘트

2021년 06월 15일 by 지식사이트

    목차 (Content)

배우 박서준이 마동석을 이어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한다는 이슈가 나오고 있다. 박서준은 소속사 어썸이엔티에서는 박서준이 할리우드 마블 스튜디오 제작 영화 캡틴마블2에서 출연하게 된다는 보도에 대해서 현재 노코멘트라고 입장을 밝혔다.

 

여기서 아니면 아니라고 말하면 되는데 사실을 부정하고 싶을때는 '노코멘트'라는 말은 자주 기용한다.

 

소속사는 현재 관련해서는 아무것도 전할 수 없는 입장이라고 밝힌 중이다. 마블 스튜디오는 배우 캐스팅과 관련해서 계약과 관련된 모든 세부사항이 완료되고나서 캐스팅 발표시점이 정해지기 전까지는 모든 것을 비밀로 해야하는 것에 대해 철저한 것으로 뮤명하다.

 

디지니는 물론 마블 측에 공식 발표이전에는 스튜디오, 소속사, 배우 측에서도 어떤 입장에 대한 것도 밝힐 수 없다. 마동석이 마블 영화에 이터널스 캐스팅 소식을 전했을 때에도 해당 캐스팅에 대한 언급은 계속 피해온적이 있다.

 

캡틴마블2는 2019년에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11억 3000만 달러를 수익을 올린 영화이며, MCU 솔로 무비 캡틴 마블의 두번째 시리즈로 더 마블스가 제목이다. 두번째 시리즈 역시 브리 라슨이 타이틀롤로 나서게 된다.

 

이번에 캡틴마블의 메가폰은 잡은 감독은 영화 캔디맨을 리부트했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며 마블 영화로는 최초로 흑인 여성 감독이 된다.

 

한편 이번 박서준의 MCU 합류가 과연 배수 수현, 마동석에 이어서 MCU에 합류하는 한국배우가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이다.

 

[출처 : https://jisik.site/category/contents/]